萬物滿開

  이정은 작가의 개인전 <萬物滿開>의 오프닝 파티가 2017년 7월 5일, 많은 분들의 축하 속에 열렸습니다. 세상의 모든 것들이 활짝 핀다는 뜻의 “만물만개”는 삶의 결실이 만개하는 복이 모두에게 깃들기를 바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이번 전시는 작가의  지난 10년간의 작품들을 망라하고, 한 사람이 작가로 살아온 시간동안 축적된 영감의 원천을 보여주는 전시입니다. 이정은 더보기…

Random Tattoo Event

<WHY NOT>의 클로징 파티가 2017년 6월 23일 열렸습니다. 이날 파티에는 랜덤 타투라는 이름의 박스가 설치되었고, 작은 구멍 뒤의 아티스트 Penking은 참여객들의 팔에 그림을 그렸습니다. 어떤 그림이 그려질지 예상할 수 없는 이벤트는 큰 호응을 얻으며 전시의 피날레를 장식했습니다. 행사 : <WHY NOT> Random Tattoo Event 일시 : 2017.6.23.금 8:00PM~ 장소 : 더보기…

‘WHY NOT’

<WHY NOT>은 자기가 좋아하는 것을 스스럼 없이 좇는 마니아적인 감성에 대한 전시입니다. 80년대 최초 발매된 조단 1부터 “인디포스”, “하늘완창”으로 불리던 90년대 나이키 에어포스 원, 2000년대, 2010년대 다양한 브랜드의 한정판 스니커즈들을 한 자리에 모았습니다. 공간은 아티스트 Penking의 대형 벽화로 채워졌고, 전시 기간중 관람객들에 의해 자유롭게 덧칠되며 완성되었습니다. 전시 : WHY NOT 더보기…